2018년 4월 23일 월요일

압구정 사주팔자 / 2017여아이름 / 뱀한테 물리는 꿈 해몽 부탁드려요



















해외운
뱀한테 물리는 꿈 해몽 부탁드려요
오씨예쁜이름
꿈에서 어떤 마트에 갔는데 거기에 뱀이 여러마리가 있었어요.
색깔은 없고 하얀색에 가까웠어요.조심조심 지나가는데 뱀이 엄청
빨리 움직이면서덤볐어요.장화를 신고 있었는데도 나중에 보니까
발목에 오른쪽 세군데 왼쪽 두군데 물린 자국이 보였어요.
같이 있던 가족도 두군데 정도 물렸는데 심하진 않았던 것 같아요.
독은 없는 것 같았어요.근데 빨갛고 선명했던 상처 하나
점점 커지더니이상하게 변했어요.다른 상처들도 변했는데 많이
커지진 않았어요.동그랗게 살이 갈라지고 누런 진물이 나고가운데부터
초록색으로 조금씩 바뀌는 것 같았어요.아픈 거 보단 징그러워서
응급실에 갈까 했는데누가 지금은 안된다고 나중에 가자고 했어요.
아무래도 흉몽같은데... 뭘 조심해야할까요?
위 사례는 명리학(사주) 상담을 위해 접수된 내용이며,
도움이 필요하시면, 배너에 있는 연락처로 문자를 통해 상담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Click ! ] www.사주-당신의삶의지름길.com
접수 시각 : 2018-04-24-08-10-51
Tags :
    오씨예쁜이름
    해외운
    부탁드려요
    해몽
    뱀한테
    물리는
    꿈


명리학(사주)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좋은 분들을 소개를 해드립니다.
포스팅 문의 : byeonggeunim@gmail.com

해외운 오씨예쁜이름

압구정 사주팔자 / 2017여아이름 /




1803040427

댓글 없음:

댓글 쓰기